얼마전 한빛미디어가 한빛아카데미라는 신설 법인을 설립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이로써 한빛미디어를 시작으로 한빛비즈, 한빛아카데미까지 3개의 법인을 가진 한빛 패밀리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법인분리는 출판 분야의 특성에 맞는 경쟁력과 전문성 강화를 위함인데요, 각각의 법인이 어떤 차이를 가지고 있는건지 헷갈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가계도로 살펴보는 '한빛 패밀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한빛미디어
TaeHeon Jobs 사장님께서 31살의 젊은 나이에 창립하시어 한국 IT 발전을 위해 도서를 출간하고 있는 한빛 패밀리의 아버지로 1993년에 창립하여 올해로 20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20년의 세월을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신념을 지키며 책을 출간하고 있는, 우리네 강직한 아버지의 모습을 닮은 한빛미디어입니다.

IT 개발자를 위한 IT 전문서 분야, 그래픽/OA, 컴퓨터 활용 등 IT 활용서 분야 및 실용 분야 서적을 출간하고 대표 브랜드로는 'Head First', '뇌를 자극하는',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IT 백두대간' 등이 있죠.


> 한빛비즈
장녀는 집안 살림 밑천이라는 말이 있죠. 한빛미디어의 장녀 한빛비즈는 2008년 설립되었습니다.
뛰어난 경제흐름을 읽는 능력과 투자 능력을 바탕으로 경제경영서, 자기계발서, 투자/재테크서, IT 트렌드 비즈니스서를 출간하면서 한빛 패밀리 장녀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과 '저는 처음인데요' 시리즈를 통해서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경제와 경영에 대한 지식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 한빛아카데미
한빛 패밀리의 막내 한빛아카데미! 올 초에 신생설립된 베이비베이비. 하지만 알고보면 2003년부터 그 기반을 다지고 있던, 올해로 10년차 든든한 아들과도 같은 존재랍니다.

한빛아카데미는 아버지인 한빛아카데미의 주 고객층인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 직장인으로 사회에 뛰어들기 전에 그 기반을 튼튼히 닦을 수 있도록, 그것이 대한민국 IT 인재를 양성하는 길이라는 신념으로 컴퓨터 공학, 정보통신, 전기/전자 등 이공계 전공 대학생을 위한 교재 'IT CookBook'과 'MSE' 시리즈를 출간하고 있습니다

소개드린 한빛 패밀리 어떠신가요?
각자 저마다의 전문분야를 가지고 그 안에서 독자님께 맞는 최고의 책을 출간하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의 출판 그룹으로 거듭날 한빛 패밀리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한빛소식지  |  2013/02/01 11:42   by mhjung
이 글의 트랙백 주소 :: http://blog.hanb.co.kr/trackback/395
2013/02/27 10:49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장녀라는 비즈의 이미지가... 중년입니다;;; ㅋㅋ
.
이름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
등록